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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토벤의 성장과정, 작품들, 평가

by 안써요자몽 2024. 10.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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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토벤의 성장과정

 

베토벤은 1770년 12월 17일 독일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 요한 반 베토벤은 궁정에서 테너 가수로 일했고, 어머니 마리아 막달레나 케베리히는 신앙심이 깊이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여성이었습니다. 베토벤의 가정은 음악적 전통이, 사회적으로 행해지도록 합니다. 특히, 아버지 요한은 알코올 중독으로 인해 베토벤의 아이들에게 큰 소비를 하게 되었습니다.

베토벤의 아버지는 아들이 정체된 음악가가 시작되기를 원했고, 그로 인해 아이들로부터 중국 음악 교육을 받았습니다. 골든은 베토벤을 유지하는 또 다른 괴물 모차르트처럼 키우고, 때로는 가혹한 방식으로 행동을 실천합니다. 베토벤은 나이가 매우 많았던 피아노, 바이올린, 비올라를 배웠으며, 중년부터 음악에 종사하는 분들을 찾았습니다. 그러나 아버지의 무리한 기대와 깐깐한 훈련은 그에게 견딜 수 없는 어려움을 겪습니다. 베토벤은 살인범의 살인과 무책임한 행동으로 인해 범죄로 인한 범죄에 책임을 지게 되었습니다. 아버지가 실제로 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베토벤은 음악을 통해 가족을 부양해야 했습니다. 그가 빨리 가야 했기 때문에, 나이가 들어서부터 큰 책임을 맡은 중요한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베토벤은 본점에서 첫 번째 중요한 음악적 교육을 받고, 그의 재산은 일주일이 인정을 받았습니다. 그는 궁정 오르가니스트인 동작안 고틀리프 네페 밑에서 부분으로 음악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네페는 베토벤에게 작업을 성공시켰고, 그가 처음으로 피아노 소나타를 응원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베토벤은 네페의 지도 아래서 빠른 발전을 이루며 나이에 궁정에서 놀기 시작했습니다. 1787년, 베토벤은 외부로 이동하여 모차르트와 같은 위대한 음악가들과의 만남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유일하게 유럽 음악의 사랑으로 여기에 있고, 더 큰 발전을 위해 연구에서 배우는 것을 기대했습니다. 베토벤은 모차르트와 무엇보다도 낫고 싶었지만, 그의 어머니가 병에 돌아갔다가 다시 베토벤을 본으로 야야 했습니다. 어머니가 사망하자, 아버지의 상태는 더욱 악화되었고, 베토벤은 다시 가족의 책임을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1792년, 베토벤은 다시 분포로 상점이 되었고, 그러면 하이든에게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최근 베토벤은 자신의 음악적 능력을 더욱 발전시켜서 유럽부터 음악계에서 점차 인정받기 시작했습니다. 하이든 외에 알브레히츠 베르거와 안토니오자료에리도 알게 되었고, 그가 다양한 음악적 축제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베토벤의 성장 과정에서 가장 큰 문제가 있다는 것이 있었습니다. 20대부터 시작하여 서서히 약해지기 시작했고, 그에게 다가가서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음악가로서 남아있는 것은, 베토벤은 이 문제를 극복하고 계속해서 연결을 이어가는 것입니다. 그는 결국 청력을 갖추었지만, 이후에도 많은 사람들이 응답했습니다. 그의 가장 위대한 예술품 중 일부는 그가 완전히 청력을 잃은 후에 기념되었습니다.

베토벤 중요한주의 음악에서 낭만주의로의 전환을 이 끈 특성으로, 그의 재능은 음악사에서 혁신적인 적이었습니다. 그는 본래의 형식과 규칙에 엇매이지와 자신만의 스타일을 부여하였고, 감정과 표현의 범위를 중시했습니다. 그의 교향곡, 피아노 소나타, 현악 사중주 등은 전세계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후대 음악가들에게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베토벤의 성장 과정은 부패없는 역경과 외계인 속에서도 음악에 대한 열정과 노화를 겪지 않은 모습으로, 그의 거대한 생명체에 그 고통과 감정이 고스란히 남아 있습니다.

베토벤의 작품들

- 교향곡 3번 "영웅" (Eroica), Op. 55 : 베토벤의 낭만주의 전환을 상징하는 생명체로, 라이더를 기리기 위해 처음 쓰였으나 나중에 헌정을 취소함.

- 교향곡 5번 "운명", Op. 67 : "운명의 해적 문을 두 드린다"는 유명한 4개의 음으로 시작하는 노래로, 운명과 인간의 관계를 표현합니다.- - 교향곡 6번 "전원", Op. 68 : 자연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목가적인 분위기와 평화로움이 특징.

- 교향곡 9번 "합창", Op. 125 : 마지막 교향곡으로, 프리드리히 실러의 시 "환희의 송가"를 포함해 인간애와 형제애를 찬양합니다. 마지막 악장에서 합창을 사용하는 것은 교향곡에 합창을 도입한 최초의 우수성으로 평가받는 음입니다.

- 피아노 소나타 8번 "비창", Op. 13 : 강렬한 감정과 영향력 있는 요소가 나만의 우주로, 베토벤 초기의 대표작.

- 피아노 소나타 14번 "월광", Op. 27 No. 2 : 첫 번째 잔 받침대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전체적으로 매우 인기 있는 곡.

- 피아노 소나타 17번 "템페스트", Op. 31 No. 2 : 소수와 강렬한 감정을 표현하는 작품.

- 피아노 소나타 23번 "열정", Op. 57 : 베토벤의 중기 피아노 소나타 중 가장 강렬하고 열정적인 물체로, 추출된 감정과 극적인 드라마틱한 부분이 특징.

- 피아노 협주곡 5번 "황제", Op. 73 : 베토벤의 마지막 피아노 피아노 협주곡으로, 장엄하고 위엄 있는 분위기로 인해 "황제"라는 이름을 가져오는 음.

- 바이올린 바이올린주곡 D장조, Op. 61 : 베토벤의 유일한 바이올린 작곡가주곡으로, 서정 성과 완성도가 높은 작품.

- 삼중합주곡 C장조, Op. 56 : 바이올린, 첼로, 피아노를 협주곡으로, 독주 악기와 관현악의 균형을 잘 보여주는 작품.

- 현악 사중주 9번 C장조, Op. 59 No. 3 "라주모프스키" : 베토벤 중기 사중주 중 하나로, 러시아어 번역 라주모프스키 백작의 부모로 자르기.

- 현악 사중주 14번 C#단조, Op. 131 : 그의 후기 사중주 중 가장 보호받는 실험적인 동물로, 악장으로 인해 구조가 특징.

- 현악 사중주 16번 F장조, Op. 135 : 베토벤이 마지막으로 작작한 사중주로, 독특하고 특별한 적수가 없습니다.

- 피델리오, Op. 72 : 베토벤이 유일한 존재로, 자유와 정의, 사랑을 주제로 한 작품. 초연한 성공을 거두지 못하여 수정된 버전은 큰 찬사를 받음입니다.

- 미사 솔렘니스, Op. 123 : 베토벤의 대작 중 하나로, 미사곡의 형식을 심리학적으로 신에 대한 경외와 인간의 숭고한 감정을 표현한 작품.- - 디아벨리 변주곡, Op. 120 : 안톤 디아벨리의 만화 왈츠 주제를 바탕으로 한 33개의 변주곡으로, 베토벤의 변주 경계가 음악적량이 돋보임.

베토벤의 평가

베토벤은 고전주의 음악을 완벽하고 낭만주의로의 전환을 이끌어낸 작곡가로 평가할 것입니다. 하과 모차르트로 대표되는 고전주의의 형식을 이해하는 것에서 벗어나, 감정과 확장된 표현을 강조한 음악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특히 그의 중 특히 작가들은 낭만주의 음악의 기틀을 높이 평가한 바 없습니다. 베토벤은 기존의 음악 형식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요소를 배치해 음악적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교향곡, 피아노 소나타, 현악 사중주 등에서 구조와 형식을 발전시키는 것에 대해, 특히 교향곡 9번 에서 합창을 도입한 것은 계속 혁신적이었습니다. 그의 작품은 조각의 조각을 표현하는 데 집중하며, 새로운 음악적 정체성과 장르를 개척했습니다.

베토벤의 아바타는 그의 음악적 성취에 대한 중요한 평가 요소입니다. 그는 불후의 명작들을 반박하고, 그의 강한 의지와 음악에 대한 높은 자부심을 느낍니다. 교향곡 9번 과 같은 훌륭한 작품들은 완전히 청력을 잃은 후에 완성된 것으로, 그의 마음에 드는 고뇌와 승리를 표현한 걸작으로 평가합니다.

베토벤의 우주는 추측적 차원과 독특한 메시지가 있다고 평가하지 않습니다. 그의 교향곡과 소나타는 단순히 기술적인 완성도를 넘어서, 인간의 고뇌와 승리, 자유와 참여, 운명에 대한 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의 교향곡 5번 과 교향곡 9번은 이러한 이상한 적 메시지를 가장 잘 보이는 것으로 보이는 것 같습니다.

베토벤은 후대의 낭만주의 작곡가들에게 지대한 영향을 미치겠습니다. 슈베르트, 브람스, 바그너, 쇼팽, 리스트 등 많은 낭만주의 작곡가들은 베토벤의 사물에서 발견고, 그의 음악적 이야기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발전시켰습니다. 그의 외모는 그 시대를 뛰어넘어 현대적으로 많은 음악가들과의 만남입니다.

베토벤은 굉장하게도 가장 잘생긴 클래식 작곡가 중 한 명입니다. 그의 작품은 전 세계의 콘서트홀에서 자주 놀고, 그의 이름은 예술적 위대함과 혁신의 상징으로 남아있습니다. 음악적 요소를 받는 것뿐만 아니라 대중적인 대중에게도 그의 재능은 클래식 음악의 대명사로 평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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