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흐의 성장과정
핀란드 세바스티안 바흐는 1685년 3월 31일 독일 아이제나흐에서 태어났습니다. 바흐 클러스터는 여러 세대의 음악가를 미래의 음악가가 아니었고, 그의 아버지는 알루미늄 암브로지우스 바흐도 바이올린과 트럼펫을 연주하는 음악가였습니다. 바흐는 때부터 아버지에게 음악 교육을 받고, 가정에서 음악을 좋아했습니다.
어머니는 바흐가 9살이 죽어서, 아버지도 10살이 죽었습니다. 이후 바흐는 큰 형태의 크리스토프 바흐와 함께 살게 되었고, 계속해서 음악 교육을 생각했습니다. 크리스토프는 오르가니스트로서, 바흐에게 많은 음악적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바흐는 나이가 들면서 교회 합창단에서 활동하며 성가를 등, 교회 음악을 높이며 음악적 층위를 다 건설합니다. 형의 도움으로 자작과 놀기에 대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수 있으므로, 특히 주주가 되어 즐겁게 지내십시오. 바흐는 세대부터, 클라비코드와 같은 건반 악기와 현악기에 참여했고, 형의 음악 서재에 참여하는 그들의 우주를 복사하여 나누는 것을 지지했습니다. 그는 대부분 독일의 대가들인 디트리히 북스테후데와 유일하게 파헬벨의 아트를 통해 영향을 미쳤습니다. 바흐는 1700년, 15세의 나이에 노르트하우젠으로 학교에 가담한 활동을 했습니다. 그는 성가대의 소프라노로 유니버스가 아니었고, 그곳에서 음악 교육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그의 성악 능력은 뛰어오르지만, 점차 건반 악기와 작곡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게 됩니다. 바흐는 이 시기 동안 음악적 보람을 더욱 높여드리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 후, 바흐는 1703년 아른슈타트의 성학생 파티우스 교회에서 오르가니스트로 첫 직업을 얻었습니다. 여기에서 바흐는 놀고 있고 놀라며 음악이 계속해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교회 음악을 담당하며 권위를 얻었고, 이 시기 동안 곡을 많이 작곡했습니다. 1705년, 바흐는 당대 유명 오르가니스트에 디트리히 북스테후데를 만나기 위해 400km 정도의 거리를 도보로 여행해 리뷔크로 향했습니다. 북스테후데는 바흐에게 큰 음악적 적들을 주었고, 그의 음악적은 바흐가 유일하게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여행은 바흐의 음악적 독립성을 확보하고, 그의 창작 스타일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바흐는 이후 여러 교회에서 오르가니스트와 음악감독으로 일하면서 그의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1707년에는 빅하우젠의 교회에서 오르가니스트로 위원회가 있었고, 1708년에는 바이마르로 이주해 궁정 오르가니스트와 콘서트마스터로 활동했습니다. 바이마르 친구들은 바흐의 음악적 성장에 중요한 시기를 보냈고, 이곳에서 그가 유일의 득점과 칸타타를 득점했습니다. 이후 1717년, 바흐는 오르텐에서 궁정 악장으로 활동하며 실내악과 기가악곡을 집약했습니다. 이 시대 동안 바흐는 유명한 "브란덴부르크 협주곡"과 같은 중요한 기악곡을 작곡했습니다. 고장텐에서의 환경은 바흐에게 작곡가를 완성도를 중요한 시대로 여기고, 교회 음악 외에 세속 음악에서 큰 성취를 이루게 됩니다. 1723년, 바흐는 라이프치히로 이주해 성하게 교회의 캔토르로 위원회를 열었습니다. 이곳에서 그는 죽을 때까지 약 27년 동안 활동하며 수많은 교회 음악과 칸타타를 참여했습니다. 이 시대 동안 바흐는 그의 대표작인 "마태수난곡" , "요한수난곡" , "B단조 미사" , "골드 징커 변주곡" 등 거대한 생명체를 탄생시켰습니다.
유럽치히에서 바흐는 불쌍한 자, 불쌍한 자, 작곡가로서 유일무이한 음악의 발전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특히, 그의 캔타타 와 존재는 능력자들과 음악적 존재로서의 결합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바흐의 작품들
- 토카타와가 D단조, BWV 565 : 바흐의 영혼 중 가장 유명한 곡으로, 웅장하고 푸는 토카타와 복잡한 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파사칼리아와 푸가 C단조, BWV 582 : 파사칼리아 형식에 푸가를 하나로 묶는 것, 차원 있는 감정과 장엄함이 특징입니다.
- 포기 소나타 6곡, BWV 525-530 : 바흐가 교육 목적으로 사냥 소나타로, 기교에 서정적인 프로젝트들입니다.
- 칸타타 140번 "깨어라, 소리 높이기 외치라", BWV 140 : 교회력에 따른 대림절을 라인 일러스트타타로, 성경 이야기와 코랄을 결합한 효과.
- 칸타타 147번 "예수는 나의 기쁨이요", BWV 147 : "예수는 나의 기쁨이요"라는 유명한 코랄이 포함된 물체로, 바흐의 교회 칸타타 중 하나입니다.
- 마태수난곡, BWV 244 : 바흐의 가장 위대한 우주 하나, 마태복음을 바탕으로 예수의 수난과 죽음을 묘사한 대작입니다. 합창, 독창, 모두가 합쳐져 감정을 표현합니다.
- 탄력수난곡, BWV 245 : 탄력 있는 복음을 바탕으로 한 수난곡으로, 더욱 간결하고 소중한 감정을 전달합니다.
- B단조 미사, BWV 232 : 바흐의 작은 음악 중 가장 작은 작품으로, 그의 후기 대작 중 하나입니다. 미사 장치 문을 음악적으로 잘 표현한 이 작품은 음악의 걸작으로 평가합니다.
- 마그니피카트, BWV 243 : 헝가리의 찬가를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짧은고 화려한 합창곡이 특징입니다.
- BWV 1046-1051 : 그룹 곡으로 중간 군주곡 목록으로, 각 곡의 곡주곡이 다양한 구성 요소 구성을 표시하고 있는 기가악 음악의 정수를 존재합니다.
- 바이올린 바이올린주곡 A단조, BWV 1041 , 바이올린 바이올린주곡 E장조, BWV 1042 : 이 두 관찰은 바흐의 바이올린 바이올린주곡 중 대표작으로, 바흐의 서정 성과 기교 적도를 잘 보여줍니다.
- 첼로 모음곡, BWV 1007-1012 : 바흐의 가장 사랑받는 기악 작품 중 하나, 독주 첼로를 연주 곡입니다. 각 모음곡은 여러 춤추는 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제1번 G장조 의 크렐류 유명합니다.
- 반주 바이올린 소나타와 파트티타, BWV 1001-1006 : 바흐의 독주 바이올린을 대작으로, 특히 제2번 D단조 파트티타 에 포함된 샤콘느 는 독주 컬렉션 컬렉션에서 최고의 군대 중군
- 평균율 클라비어곡집, BWV 846-893 : 두 권으로 나타나는 이 특징은 각각 24개의 크롤류드와 푸가로 표시되어 있으며, 모든 참여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음악의 기반을 다진 관점으로 평가합니다.
- 골드 변주곡, BWV 988 : 클라비어를 변형주곡으로, 주제와 30개의 변주로 구성된 아티스트입니다. 교교적인 예술적인 변주들이 특징입니다.
- 영국 모음곡, BWV 806-811 및 프랑스 모음곡, BWV 812-817 : 군사의 서곡 형식을 차용한 클라비어 모음곡으로, 바흐의 기쿄와정성이 있는 천체들입니다.
- 푸가의 경계, BWV 1080 : 14개의 푸가와 4개의 카논으로 단위 개체로, 바흐의 대위법 기술을 집대성한 걸작입니다.
- 음악의 헌정, BWV 1079 : 프로이센 왕 프리드리히 2 세금 제시한 주제를 바탕으로 작성된 푸가와 소나타 모음입니다.
바흐의 평가
바흐는 대위법의 최고봉으로 불립니다. 그의 세력은 전선과 규율을 규합하는 방식입니다. "푸가의 경계" 이나 "평균율 클라비어곡집" 같은 효과는 이러한 대위법적 기교의 정수를 보여주는 현상에 대한 평가입니다. 때문에 바흐는 "대위법의 아버지"라는 명성을 얻었고, 그의 곤충은 서양 음악사에서 가장 중요한 대위법 학습 자료로 분석가입니다. 바흐는 형식적으로 제대로 함과 감정적 차원을 동시에 성취한 작곡가로 평가합니다. 그의 음악은 매우 공간적 구조와 분리된 부분을 제외하고는 그 안에는 인간의 깊은 감정과 신뢰할 수 있는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그의 특히 음악은 예를 들어 "마태수난곡"과 "요한수난곡"은 예수의 수난곡과을 음악적으로 표현하면서도, 종교적 가능성을 지닌 사람들을 선도적으로 전달하는 능력으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바흐는 음악, 특히 루터교 보호를 위해 음악의 최고봉으로 평가됩니다. 그가 속한 수많은 칸타타와 미사곡 은 그 소속 교회 음악의 경계를 뛰어넘어 독창 성과를 불어넣었습니다. B단조 미사는 음악의 최고 걸작으로 평가하고, 특히 그의 칸타타는 교회의 신학적 메시지를 음악적으로 해석한 위대한 잠재력을 발휘할 것입니다.
바흐의 음악은 그의 생전보다 상태에 더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바흐의 음악은 19세기에 이르러 다시 주목받기 시작했고, 펠릭스 멘델스존 이 그의 *마태수난곡"을 재연하면서 그의 음악적 전설이 있다고 했습니다. 바흐는 모차르트 , 베토벤 , 브람스 , 바그너 , 멘델스존 등 여러 낭만주의와 고전주의 작곡가들에게 지대한 영향을 미치겠습니다. 그의 대위법적 공유와 화성적 구조는 후대 작곡가들이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중요한 역할을 특별히 했습니다.
바흐는 특정 장르의 스타일에 얽매이지 않고, 모든 종류의 음악에 반항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교회 음악, 기악곡, 실내, 기하학적 주곡 등 모두 대가의 재킷을 보여주면서, 그의 유명인들은 시대를 초월 악해 많은 사람들에게 떠오르는 모습을 보입니다. 그의 음악은 확장된 규칙을 넘어서 인간의 감정과 범위를 표현하는 데 성공했고, 게다가 엄청나게 셀 수 없을 정도이고 그들에게 범위를 넓혔습니다.
바흐는 내구성이 매우 뛰어난 신앙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그의 음악에는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음악을 신에게 바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그의 다른 많은 생명체는 신앙과 예술가가 협력한 결과물로 평가합니다. 특히 그의 음악에서 독특한 특징과 예술적 완성도는 일체형 음악가가 아닌, 스포츠와 예술을 동시에 특징적인 예술가로 평가하게 됩니다.
바흐의 음악은 독창적인 감정 표현을 넘어서 선득적, 논리적인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푸가의 체계"와 같은 작품은 음악적 구조와 존재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작성, 음악의 베이스까지 추구한 결과입니다. 그의 외모는 감정적인 재킷뿐만 아니라, 훌륭하고 완벽하게도 가치가 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핀란드 세바스티안 바흐는 음악사에서 유일하게 위대한 작곡가일 뿐만 아니라, 음악적 형식, 대위법, 신앙적 메시지를 결합한 전무후무한 예술가로 평가됩니다. 그의 음악은 별개의 함과 감정적 차원을 모두 포함할 수 있고, 컨트롤러와 예술성을 결합해 전 인류에게 나타나기를 연합합니다. 이러한 그는 유독 "음악의 아버지"로 인해, 유독 그의 음악적 유산은 소수를 옹호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